파워포인트 팁! 특수문자 쉽게 입력하기 special Character input skill very easy!!

Powerpoint Tips! 특수문자 쉽게 입력하기
special character input skill very easy


회사나 학교에서 파워포인트로 문서를 작성하다 보면 특수문자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특수문자를 삽입하시나요??



파워포인트 메뉴에서 특수문자를 삽입하는 경우에는 [삽입] > [기호] 메뉴를 사용하고, 조금 컴퓨터에 익숙하신 분들께서는 "한글 자음"과 "한자key"로 특수문자를 삽입하실 거에요.



저는 파워포인트로 문서를 작성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특수문자가 ※ 표시와 · 표시인데요. 사용할 때 마다 일일이 특수문자를 찾아서 삽입을 하게 되면 문서작성 시간이 엄청 늘어나게 되죠. 이럴 때 사용가능한 꿀팁!!!(Powerpoint Tips!!)



자주 사용하는 특수문자를 미리 저장해 놓으세요
Frequently used special characters, save in advance


[파일] > [옵션] > [언어교정] > [자동고침옵션]에 들어가 보세요



"다음 목록에 있는 내용대로 자동으로 바꾸기" 항목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 → · 표시로, (**) → ※ 표시로 자동으로 바뀌도록 저장을 해 놓았어요.



이제 슬라이드로 돌아와서 (*)나 (**)를 입력하게 되면 · ※ 표시로 자동으로 변합니다~ 이것만 아셔도 슬라이드 작성시간 30%는 단축될걸요?? ㅎ

문서작성 빨리해서 남는시간 자기계발 하세요~~

Share this

Related Posts

Previous
Next Post »